CJ대한통운이 후원하는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슈퍼6000 기준)가 7월 13일(토)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나이트 레이스로 개최된다.
슈퍼레이스 ‘썸머 시즌 2’에는 국내 최상위 슈퍼6000을 비롯해 GT/GT4, 토요타 프리우스 PHEV, M, 래디컬 컵 코리아가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더해 르노 A110S 원메이크 레이스, 알핀 클래스가 국내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올해 두 번째 나이트 레이스는 1랩 2.538km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나이트 코스에서 열린다.
대회 프로모터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동빈)는 나이트 레이스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줄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나이트 레이스 컨셉트에 맞춰 인기가수 다비치와 키드밀리가 그리드워크 시간에 등장하고, 현아와 비오는 슈퍼6000 결승 종료 후 팬들과 만난다.
이외에 두카티 코리아 엠버서더 겸 방송인 덱스, 인플루언서 류석, 실력파 라이더 김인욱 등이 모터사이클 레이스에 참가해 또 다른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그리드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골드 티켓은 한정 판매 중이다.
한편, 지난해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나이트 레이스에는 2만9천784명(결승일 기준)이 현장을 찾아오는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 관람석은 오후 1시부터 개방한다.
RACEWEEK l 사진 정인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