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MOTORSPORTS NEWS슈퍼레이스, 강원 모터 페스타로 ‘썸머 시즌’ 돌입

슈퍼레이스, 강원 모터 페스타로 ‘썸머 시즌’ 돌입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썸머 시즌(SUMMER SEASON)에 돌입한다. 썸머 시즌은 6월 15일(토) 인제 스피디움 4라운드(슈퍼6000 기준)부터 6라운드까지 이어지는 한여름 일정을 모두 나이트 레이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는 강원도 인제군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강원 모터 페스타’로 열린다. 나이트 레이스로 펼쳐지는 슈퍼6000, GT/GT4를 비롯해 프리우스 PHEV, M, 그리고 모터사이클 레이스 코리아 트로페오가 강원 모터 페스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프로모터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동빈)는 시그니처 레이스로 자리잡은 나이트 레이스에 걸맞게 올해도 다이내믹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슈퍼레이스 나이트 레이스는 한여름 밤의 스피드 페스티벌을 더욱 화려하게 빛내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다

우선 인기 랩퍼 비와이와 맥대디가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등장해 팬들을 맞이한다. 이밖에 버스를 타고 서킷을 체험하는 달려요 버스, 레이싱카에 동승하는 택시타임, 레이저 쇼, 전광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썸머 시즌을 알리는 강원 모터 페스타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서울 사당역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인제스피디움을 잇는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관람석 오픈 시간은 15일 오후 4시부터. 자세한 사항은 슈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ACEWEEK l 사진 정인성 기자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