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주식회사가 ‘2017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시상식’에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쉘 힐릭스’(Shell Helix)로 엔진오일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서비스의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한다. 이번 대회는 동아일보와 (사)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했다.
2016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한 쉘 힐릭스는 세계 최초로 천연가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이다. 가스액화방식으로 천연가스를 순도 99.5%의 맑고 투명한 기유로 전환시키는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과 슬러지 생성을 예방 및 세정하는 ‘액티브 클린징 기술’(Active Cleansing Technology)이 결합돼 제품 품질을 더욱 높였다
쉘은 10년 연속 세계 윤활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015년부터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쉘 힐릭스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2년 연속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엔진오일 브랜드에 선정되어 무척 뜻 깊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았다는 뜻으로 여기고, 꾸준한 제품 혁신 및 고객 만족 서비스에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쉘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