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2021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기간은 7월 19일부터 23일. 전국 9개 직영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점검 항목으로는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장거리 운행이 잦은 휴가철에 대비해 냉각수, 엔진오일, 워셔액 등 소모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쉐보레 종합 상황실(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을 운영한다.
한편, 쉐보레는 수해 발생 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해차량 입고 시 자차보험 미적용 차를 대상으로 수리비의 50%를 감면하는 등의 지원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service@tracksi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