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30일 화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선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선발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쉐보레는 10월 29일부터 4주간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50명의 뮤즈들은 11월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이들은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와 액티브 모델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하고,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정정윤 상무는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기존의 시승 프로그램과 다르게 타깃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고객들을 뮤즈로 선정하여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과 매력을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치와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초 가수 박재범을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RS 모델 뮤즈로 선정하며 차량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음원 ‘Gotta Go’를 공개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TV CF는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뷰를 달성하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한국지엠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