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4일 만에 사전계약 1만대를 돌파한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시작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편안한 주행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뛰어난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5th Avenue)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시와 시승 이벤트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전국 4곳의 유명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3월 31일(금)~4월 2일(일) 스타필드 하남에서 시작해 4월 7일(금)~9일(일) 스타필드 고양, 4월 14일(금)~16일(일)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 21일(금)~23일(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으로 이어진다.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 및 SNS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온라인에서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견적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4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5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30명),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 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크로스오버의 값(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액티브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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