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목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쉐보레가 트랙스 크로스오버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승은 5월 15일(월)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승 희망 지역과 시기(5월 28일까지)는 별도로 선택할 수 있다.

쉐보레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시승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롯데호텔 숙박권 50만원(3명), 이솝 레버런스 듀엣 핸드케어(15명),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3만원(100명) 등이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한 달 동안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만의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직접 경험하시기를 바란다”며 “쉐보레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빠르게 차량을 인도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편안한 주행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겸비한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뛰어난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세련되고 스포티한 RS, 역동적인 아웃도어 느낌을 강조한 액티브 등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액티브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