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 화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 RS 트림 인기 행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 RS 트림 인기 행진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계약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고급 사양이 적용된 액티브와 RS 트림 계약 비율이 크게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쉐보레가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계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대다수 고객들이 액티브와 RS 트림을 선택했다. 두 트림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랠리 스포츠(Rally Sport)를 의미하는 RS 트림은 레이싱에 뿌리를 두고 있는 쉐보레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 날렵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에 중점을 두었다. 액티브 트림은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4월 들어 고객 인도가 시작된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주행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고루 갖춘 모델이다. 국내 쉐보레 브랜드 제품 중 최단기간 사전계약 1만대를 달성하며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전계약 시작 후 7일(영업일 기준) 만에 계약 건수 1만3천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 크로스오버 시장의 지평을 넓히며 세그먼트의 인기를 리드하고 있다.

이에 더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지난달 1만6천여대가 선적되는 등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쉐보레 브랜드는 글로벌 및 내수 시장의 큰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GM 창원공장 생산량을 늘리는 등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상담과 시승 체험을 위해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서 고객 행사를 실시해 약 1만 7천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 오픈런 현상을 불러 일으키며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쉐보레는 4월 14일(금)부터 16일(일)은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 21일(금)부터 23일(일)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도 차량 전시 및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개소세 인하 기준)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액티브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