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HomeOTHER NEWS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9월 수입차 등록 1위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 9월 수입차 등록 1위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가 9월 수입차 등록 부문 1위에 올랐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집계 기준 9월에 총 758대가 등록되었다. 이는 KAIDA 집계 이후 최초로 전체 베스트셀링카 1위(트림 기준) 기록이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벤츠 GLC 300e, BMW X4, 벤츠 E220d, 렉서스 ES300h 등 인기 수입 SUV, 세단 모델을 판매량에서 앞섰다. 또한 콜로라도는 이번 기록을 통해 픽업트럭 모델로는 최초로 월간 국내 수입차 등록 1위에 랭크되었다.

쉐보레는 9월 연료별 베스트셀링카 순위에서도 콜로라도가 1위, 트래버스가 9위에 오르며 선전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수입 대형 SUV 세그먼트에서 세 달 연속 판매 1위(트림 기준)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나갔다. 쉐보레 브랜드는 9월 브랜드별 순위에서 KAIDA 집계 기준 총 1,022대 등록을 기록하며 24개 수입차 브랜드(KAIDA 회원사 기준) 중 5위를 달성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국내 정통 픽업트럭 시장을 개척한 모델이다. 최고출력 312마력, 최대토크 38kg•m를 발휘하는 고성능 자연흡기 엔진을 탑재했음에도 3천만원대에서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100년 이상 픽업트럭을 만들어 온 쉐보레의 정통 픽업 헤리티지로 출시 이후 캠핑, 레저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콜로라도는 적재함의 미끄럼 방지를 위한 스프레이온 베드 라이너 코팅, 안전하고 부드럽게 테일게이트를 열고 닫게 해주는 이지 리프트 & 로워 테일게이트, 적재와 하차를 편리하게 해주는 코너 스텝과 코너 핸드 그립, 어두운 곳에서 적재함을 비추는 카고 램프, 뒷유리 개폐가 가능한 리어 슬라이딩 윈도 등 다양한 픽업트럭 특화 편의사양을 갖추고 국내시장에 아메리칸 정통 픽업트럭의 헤리티지를 전파했다.

또한 전자식 사륜구동 시스템이 탑재되어 뛰어난 오프로드 주행성능은 물론 최대 3.2톤의 대형 트레일러 및 카라반 견인능력을 갖췄다. 무거운 짐을 적재한 상태에서도 최적화된 변속패턴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주행을 돕는 토우/홀 모드가 기본으로 적용됐으며, 카라반 견인 시 기본 탑재된 스웨이 콘트롤 기능이 포함된 스테빌리트랙 차체 자세제어 시스템, 트레일러 트레일러 브레이크, 히치 어시스트 가이드라인, 힐 스타트 어시스트 시스템 등 다양한 트레일링 특화 기술이 탑재됐다.

이밖에 쉐보레 리얼 뉴 콜로라도는 연간 2만8,500원의 저렴한 자동차세금과 전국 400여개의 촘촘한 서비스 네트워크는 국내 정통 픽업트럭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한국지엠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