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후원 협약을 통해 1년 동안 공식 의류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30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후원 협약식은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선수단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블랙야크와 쉐보레 레이싱팀은 향후 1년간 의류 후원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블랙야크는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한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 창출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쉐보레 레이싱팀은 선수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이재우를 비롯해 연예인 레이서 안재모 선수 등이 활약하며 팀 통산 여섯 번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쌓는 등 최고의 모터스포츠 팀으로 발돋움했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 팀장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모터스포츠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블랙야크 고객들 역시 모터스포츠를 비롯해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는 등산 트레킹 등을 중심으로 해오던 후원활동에서 최근 스포츠 분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쉐보레 레이싱팀 이외에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을 2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스카이다이빙과 스포츠클라이머 국가대표의 후원 등 아웃도어와 스포츠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쉐보레 레이싱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