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의 박강석 대표가 10월 7일 The.K 호텔서울에서 개최된 화물자동차 운전자의 날 행사에서 국토교통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화물자동차 운전자의 날 행사는 화물연합회와 공제조합이 주최한다. 화물운전자, 화물운수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물운송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30년간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상용차 업계를 선도하며 한국 트럭 산업 발전에 이바지했다. 지속적인 투자, 고객의 안전운전을 도모하는 한편 운전자의 안전 마인드 함양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았다.
화물자동차 운전자의 날 행사에 참석한 볼보트럭 박강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볼보트럭이 한국에서 모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업계 선도적인 기술과 미래를 위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강석 대표는 2006년 볼보트럭코리아 서비스 부문 상무를 시작으로, 애프터마켓 부문 전무, 동부사업본부 전무, 카고 세일즈 부문 전무, 애프터마켓 사업 부문 전무를 역임하는 등 승용 및 상용차 사업 전반에 25년 이상의 폭넓은 경험과 전문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로 2020년부터 볼보트럭코리아를 이끌어 오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볼보트럭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