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몰 레이싱팀과 온라인팜이 후원 계약을 맺고 2014 시리즈를 함께 한다. 7월 3일(목), 경기도 인천시 송도 스트리트 서킷에서 조인식을 열고 상호 협력관계를 맺은 바보몰과 온라인팜은 올해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에서 공동으로 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2013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 시리즈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바보몰(감독 이문성)은 한미그룹 계열 의약품 판매업체 온라인팜(대표 남궁광)과 함께 이전보다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바보몰 레이싱팀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 무대에 참여하는 온라인팜은 한미약품의 새로운 에너지 드링크 ‘프리미엄 레시피’ 홍보를 강화할 방침이다.
프리미엄 레시피는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 에너지 드링크와 달리 카페인 함량과 탄산 성분을 줄인 것이 특징. 피로회복 기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타우린(2,000mg), 비타민B, 비타민C, 베타인(300mg) 등이 가미된 프리미엄 레시피는 새로운 건강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팜과 함께 2014 KSF 시리즈를 시작하는 바보몰 레이싱팀 이문성 대표는 “프리미엄 레시피는 체력 소모가 많은 드라이버들과 잘 어울리는 건강음료”라면서 “새롭게 손을 잡은 온라인팜과 더불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바보몰 레이싱팀은 국내 최대 자동차 용품 온라인 쇼핑몰 바보몰(http://babomll.com)이 운영하는 프로 레이싱팀으로, 7월 5~6일에 열리는 슈퍼레이스 슈퍼6000, KSF 제네시스 쿠페 20 클래스에 출전하고 있다.
TRACKSIDE NEWS, 사진/바보몰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