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 모빌코리아윤활유(주)가 대형 상용차 엔진보호와 안전사고 예방을 장려하기 위한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안전은 가까워집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캠페인은 대형 상용차용 모빌델박으로 오일을 교체하는 고객들에게 안전거리확보 스티커와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 안전운전을 지원하며 모빌델박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본 캠페인은 7월 12일까지 전국 180여개 상용차 정비업소에서 진행된다. 모빌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내 모빌델박 제품으로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 중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는 안전거리확보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1인 1매 한정으로 모빌델박원 시리즈 5만원, 모빌델박 XHP ESP M 10W-40제품 3만원, 모빌델박 MX ESP 시리즈는 1만원에 해당하는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체 2주 후 MMS로 진행되는 ‘모빌델박 제품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후기가 매주 사이트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기(3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5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상용차의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운전 문화 확산을 위해 작년부터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용차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델박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엔진보호 기술을 직접 느껴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모빌코리아윤활유(주)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