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 오픈

0
85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3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2018년 10월 런칭 이후 국내 고객들과 퍼포먼스 애호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독일 메르세데스-AMG 본사에서 개발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AMG 본사의 인증을 받은 국내 전문 강사진들이 참가자 수준과 특성에 맞춰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올해부터는 레이싱 DNA를 자랑하는 내연기관 AMG 모델뿐만 아니라 순수 전기 퍼포먼스 모델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할 예정이다. 전설의 오프로더 메르세데스-AMG G 63을 특별히 제작한 오프로드 모듈에서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패밀리 프로그램은 선택사항으로 추가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 중 한 명이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즐기는 동안 다른 보호자와 자녀들은 에버랜드 VIP 투어와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AMG 스피드웨이에서의 택시 드라이빙 체험도 제공된다. 패밀리 프로그램은 주말, 공휴일에 진행되는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특정 프로그램 참가 시 추가(1인당 20만원)로 구매할 수 있다.

4월 28일부터 시작되는 2023년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 입문자를 위한 AMG 익스피리언스, AMG 퍼포먼스, AMG GT 익스피리언스, AMG 어드밴스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racewee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