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OTHER NEWS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컬렉션 샵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글로벌 브랜드 본사 탭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컬렉션 샵을 신설하고, 150여종의 컬렉션 제품을 판매한다.

오랜 시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모델카, 향수, 우산, 텀블러, 캠핑용품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비롯해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보스턴백, 파우치 등 골프용품, 메르세데스-AMG F1 팀 공식의류 등도 준비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기존 공식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에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채널을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기반을 넓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포켓 다이어리, 또는 코스터를 선착순 증정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판 모델카, 미니 트래블백을 증정한다(17명). 누적 최고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컬래버레이션 골프백 세트를 선물(2명)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