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HomeOTHER NEWS만트럭버스코리아, ‘MAN TG New’ 로드쇼 운영

만트럭버스코리아, ‘MAN TG New’ 로드쇼 운영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AG)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주)가 6월 13일부터 23일까지(주말 제외)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경기, 제주 등 전국 28개 지역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드쇼를 진행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로드쇼에서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아시아 최초로 국내 시장에 선보인 유로6C 라인업인 만 TG 뉴(MAN TG New) 중 신형 TGX 트랙터와 TGS 대형 카고 및 TGM 중형 카고 트럭을 전시할 예정이다.
만 TG 뉴는 기존 유로6 이후 한층 엄격해진 유로6C 기준을 모두 충족한다. 뿐만 아니라, 내외관 디자인과 엔진 성능도 한 단계 강화되어 친환경적이면서도 높은 출력과 효율을 자랑한다. 디젤 엔진 2종은 모두 기존 유로6 대비 20마력이 향상됐다.
제품 디자인은 만 특유의 간결하고 선이 굵은 역동적인 외관을 유지하면서 공기역학적 효율성을 고려해 라디에이터그릴을 새롭게 표현했다. 또한 만 라이언 엠블럼에 하이글로시 블랙 배경을 적용, 세밀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인테리어 메인 컬러로는 샌드 베이지를 선택하여 캡 내부를 산뜻하고 넓게 표현했으며, 스티어링 휠에도 만 라이언 엠블럼을 추가했다.
전국을 순회하는 이번 로드쇼는 고객들이 가까운 지역에서 최신 유로6C 트럭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전시회’로 운영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로드쇼 현장에서 신차 전시 외에도 고객과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별도 공간과 전문 인력을 배치해 상담을 진행하는 등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는다는 계획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중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승회를 개최해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방침이다.
RACEWEEK NEWS,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