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OTHER NEWS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순회전시 & 시승행사 개최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순회전시 & 시승행사 개최

만트럭버스그룹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11월 23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순회전시,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2월, 뉴 MAN TGS를 출시하면서 뉴 MAN TG 시리즈 라인업을 완성했다. 현재 뉴 MAN TG 시리즈는 국내 출시 이후 운전자들의 호평 속에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처음 진행되는 이번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는 고객들에게 뉴 MAN TG 시리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 동안 어려웠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평일에는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판매 거점을 순회하며 뉴 TG 시리즈를 전시하고 주말에는 오산, 세종, 광주, 부산 지역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주말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아울러, 이번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에는 MAN TGX 트랙터와 TGX 및 TGS 대형 카고트럭, TGS 덤프트럭, TGM 중대형 트럭 그리고 TGL 중소형 트럭 등 모든 라인업이 투입된다.

고객들은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모든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시승하며, 탑재된 첨단 기술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고 현장에 배치된 전문 인력을 통해 차량 상담도 가능하다. 시승 참여는 사전 등록한 고객에 한하며, 대형면허 미 지참 시 동승 체험을 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뉴 MAN TG 시리즈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