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HomeRACING NEWS마힌드라 어드벤처, 2014 와일드 이스케이프 개최

마힌드라 어드벤처, 2014 와일드 이스케이프 개최


인도 SUV 선두 기업 마힌드라&마힌드라 산하 마힌드라 어드벤처가 ‘와일드 이스케이프 2014’(Wild Escape 201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 동안 호랑이 및 야생동물 보호구역인 인도 중부 마드햐 프라데쉬 주 펜츠 국립공원과 칸하 국립공원의 야생 생태계를 탐험하는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와일드 이스케이프 2014에는 M&M 베스트셀러 SUV 모델 스콜피오 15대가 참여했다.
비벡 나이에르 M&M 자동차 부문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는 “와일드 이스케이프 2014는 마힌드라 어드벤처 최초로 주최한 야생 오프로딩 행사로, 환경과 생태계를 주제로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 성공적인 행사라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힌드라 자동차의 오프로드 성능을 입증하기 위해 세워진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현재 여러 모터스포츠 이벤트를 직접 개최하거나 후원하고 있다.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인도 오프로드 행사인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멀티 데이 이스케이프 등을 주최하며, 다크신 데어, 레이드 디 히말라야, 사막의 폭풍, 인도 랠리 챔피언십(INRC) 등에 출전하고 있다.
이밖에 마힌드라 어드벤처는 어드벤처 오프로드 교육 아카데미를 설립해 마힌드라의 오프로드 부문 강화 및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마힌드라 어드벤처 공식 사이트 : www.mahindraadventure.com
TRACKSIDE NEWS, 사진/마힌드라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