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Escorts sunderland escorts www.asyabahis.org www.dumanbet.live www.pinbahiscasino.com sekabet.net www.olabahisgir.com maltcasino.net faffbet-giris.com www.asyabahisgo1.com www.dumanbetyenigiris.com www.pinbahisgo1.com sekabet-giris2.com www.olabahisgo.com www.maltcasino-giris.com www.faffbet.net betforward1.org betforward.mobi 1xbet-adres.com 1xbet4iran.com romabet1.com www.yasbet2.net 1xirani.com www.romabet.top 3btforward1.com 1xbet https://1xbet-farsi4.com سایت شرط بندی معتبر betforward
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HomeOTHER NEWS마세라티 MC20 한정판 모델 2종 공개

마세라티 MC20 한정판 모델 2종 공개

마세라티가 특별 한정판 모델 MC20 아이코나와 MC20 레젠다를 18일 공개했다. 스페셜 에디션 2종은 지난 2004년, 37년 만에 트랙에 복귀해 상징적인 승리를 거둔 MC12와 함께 마세라티의 레이싱 복귀 20주년을 기념하는 모델이다.

MC12 출시 및 레이싱 복귀 20주년 기념 모델

로드 버전으로 처음 출시된 MC12는 GT 챔피언십의 기준이 되어 레이싱 트랙에서 명성을 떨쳤으며, 슈퍼 스포츠카 마세라티 MC20에 영감을 준 모델로 알려졌다. 2020년 마세라티의 새로운 시대 시작을 알린 MC20는 100%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슈퍼 스포츠카로, 혁신적인 V6 네튜노 엔진을 탑재한 최초 모델이다.

각각 2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MC20 스페셜 시리즈는 MC12 스트라달레와 MC12 GT1 비타폰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외관과 옵션이 특징이다.

마세라티 MC20 아이코나 디자인은 팬들에게 가장 상징적인 마세라티 모델 중 하나를 떠올리게 한다. 이는 2004년에 출시된 전작 MC12 스트라달레와 동일한 색상으로, 데이토나 24시 레이스에서 활약했던 마세라티 트로페오 라이트 스타일에 대한 헌사를 담고 있다. 마세라티 트로페오 라이트는 1959년부터 1961년 사이에 생산된 마세라티 버드케이지 타입 61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이다.

MC20 아이코나 비앙코 오다체 매트와 블루 스트라달레 외관에는 푸오리세리에 개인 맞춤화 프로그램의 여러 특징이 포함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정교한 맞춤 제작을 위해 특별하고 독점적인 디테일을 제공한다. 비앙코 오다체 색상의 마세라티 푸오리세리에 로고는 외관 측면의 리어 휠 근처 하단에 위치하며, 이탈리아 국기 로고는 MC20 레터링 아래 도어에 배치했다.

트라이던트 고유 디자인이 적용된 크롬도금 휠 중앙 허브캡은 실버 컬러이며, 블루 컬러 트라이던트 로고가 이와 대비를 이룬다. 브레이크 캘리퍼 또한 블루 색상이며, 오토 디밍 사이드미러와 탄소섬유로 제작된 엔진 커버가 특징이다.

MC20 레젠다는 이름 자체에서도 그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네로 에센자와 디지털 민트 매트 컬러의 외관은 비타폰 레이싱팀 소속으로 스파 24시에서 3승을 거둔 MC12 GT1의 고유한 색상을 그대로 이어받았다.

MC20 레젠다 푸오리세리에는 네로 오파코와 트라이던트 디지털 민트 허브캡이 적용된 네로 루시도 트라이던트 휠이 포함된다. 그릴과 도어, C필러에는 옐로 컬러의 트라이던트 로고가 있으며, 블랙 컬러 브레이크 캘리퍼가 들어간다.

두 개의 스페셜 한정판을 위한 푸오리세리에 패키지는 4방향 모노코크 레이싱 시트를 포함한 레이싱 인테리어로 완성된다. MC20 아이코나는 실버 컬러 바탕에 네로 및 블루 컬러 중앙 섹션이 있고, MC20 레젠다는 실버 컬러 바탕에 네로 컬러 중앙 섹션이 있다.

강력한 네튜노 엔진 커버에는 ‘아이코나. UNA DI 20(ICONA. UNA DI 20) 또는 레젠다. UNA DI 20(LEGGENDA. UNA DI 20)’ 문구가 새겨진 엠블럼이 장착되어 각 모델이 20대 한정 출시임을 알려준다(UNA DI 20는 20대 중 하나라는 뜻).

내부에는 최고급 소너스 파베르 사운드 시스템이 들어가 있다. 두 모델 모두 탄소섬유 인테리어 패키지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자식 차동제한장치(E-LSD)와 서스펜션 리프터, 사각지대 감지 및 후방 교차로 충돌 방지 보조 시스템을 갖추었다.

MC20 아이코나와 MC20 레젠다는 트랙에서 마세라티의 황금기를 열었던 MC12 GT1 탄생 20주년을 기념한다. MC12 GT1은 2004년부터 2010년까지 FIA GT 챔피언십에서 27승을 기록했다. 또한 비타폰 레이싱팀과 함께 팀 타이틀 6회, 드라이버 타이틀 5회(FIA GT1 월드 챔피언십 2회 포함)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마세라티에게 두 번의 컨스트럭터 타이틀을 안겨줬다.

2004년 출시된 MC12 스트라달레는 마세라티의 레이싱 열정에 불을 지핀 역사적 모델이다. 조르제토 주지아로가 디자인한 이 모델은 페라리에서 파생된 12기통 엔진(MC는 마세라티 코르세를, 12는 V12를 의미한다)을 탑재해 마세라티 역사상 가장 빠른 양산차로 기록되어 있다. 최고속도는 330km/h, 제로백은 3.8초에 끝낸다. MC12 스트라달레는 오직 50대만 한정 생산됐다.

현재 마세라티의 스포티한 정신과 우수한 DNA의 상징이었던 MC12의 역사는 MC20 아이코나와 MC20 레젠다에 반영되어 있다.

RACEWEEK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