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OTHER NEWS리퀴몰리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 출시

리퀴몰리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 출시


리퀴몰리가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 4T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모터바이크 4T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엔진오일 3+T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 4T 시리즈 5종(5W-40 스트리트 레이스, 10W-50 스트리트 레이스, 10W-40 포뮬러 스쿠터, 5W-40 HC 스트리트, 10W-40 스트리트)은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경제적 효과를 보장한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퀴몰리 바이크 엔진오일 3통 구매, 또는 리퀴몰리 엔진오일 취급점에서 교환 시 리퀴몰리 레이싱 쿨 라운드 티셔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24일(월)부터 리퀴몰리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케미컬사이트, 모터바이크 온라인 쇼핑몰 류석의 소품창고 등을 이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리퀴몰리 코리아는 리퀴몰리 무토 레이싱팀을 직접 운영한다. 리퀴몰리 무토 레이싱팀은 2021 KRRC(Korea Road Racing Campionship)에 출전하며 독일 리퀴몰리 바이크 엔진오일 테스트, 글로벌 마샬아츠 브랜드 무토의 바이크 어패럴 개발 자문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리퀴몰리 브랜드는 F1 그랑프리, 모토 2, 모터 3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l 사진 리퀴몰리 코리아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