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를 선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인카페이먼트는 편의점, 주유소, 카페, 식당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에서 주문하고 결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인카페이먼트 전용 CU 편의점 메뉴는 ‘XM3와 찬바람 세트’, ‘오늘 참 잘했삼 세트’ 등 테마별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0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인카페이먼트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중 인카페이먼트에 처음 가입한 고객에게는 만원 상당 쿠폰을 제공한다. 인카페이먼트 누적 5회 이용 고객에게는 스페셜 경품 이벤트(쿨러백, 선착순)도 마련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6월 출시한 2022년 XM3, SM6 모델에 인카페이먼트 시스템을 적용했다. 고객편의성 확대를 위해 구형 모델에 대한 업데이트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3월 이후 출시된 XM3, SM6, 르노 캡처와 조에 중 이지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경우 멀티미디어 무선통신 업데이트 서비스를 통해 인카페이먼트를 사용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가맹점과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