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다양한 파티시에와 함께 한정판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커넥트투 스위트 로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커넥트투 스위트 로드는 매월 감각적인 파티시에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수제 디저트를 선보이는 이벤트이다. 8월에는 디저트 오마카세 전문점 문화시민을 운영하는 임수민 파티시에의 무스를 이용한 프티 가토(petit gateau)와 구움 과자류 6종의 수제 디저트를, 9월에는 이민석, 최예나 파티시에의 한정판 수제 초코파이를 비롯해 6종의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한, 매달 스페셜 데이 이벤트에서는 수제 디저트를 색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8월 26일에는 커넥트투 커피와 잘 어울리는 4종의 디저트가 코스로 제공되는 디저트 오마카세를 준비한다. 당일 2회만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한정판 수제 디저트를 구입한 고객 중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길 경우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제공하며, 매월 3명을 추첨해 커넥트투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커넥트투는 렉서스가 추구하는 진심 어린 환대를 바탕으로 자동차와 다양한 문화 요소를 결합해 트렌디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특히 커넥트투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렉서스 최신 전동화 모델을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