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후지 스피드웨이 고객 초청 행사’ 참가자 모집

렉서스코리아 ‘후지 스피드웨이 고객 초청 행사’ 참가자 모집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고객 초청 행사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앳 후지 스피드웨이’(Experience Amazing at Fuji Speedway)’ 한국 참가자를 모집한다.

렉서스 오너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3월 29~4월 1일 일본 현지에서 진행되며, 한국에서는 5명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제자동차연맹(FIA) 공인 1급 서킷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며, 데이토나 24시간 레이스 5회 우승 기록을 보유한 스콧 프루에트가 드라이빙 레슨을 맡는다. 또한 LC, IS, RC 등 렉서스 모델을 직접 운전하는 서킷 주행과 짐카나 등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과 더불어 2022년 10월 개관한 후지 모터스포츠 뮤지엄 방문과 도쿄 시티 투어 등의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모집 기간은 2월 13일부터 19일. 3월 2일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5명에게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과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2박) & 도쿄 지역 내 호텔(1박) 숙박권,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레슨 및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고객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렉서스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렉서스 고객들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신청 대상자 및 혜택 등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기현 기자 gokh3@naver.com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