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OTHER NEWS렉서스코리아 전국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코리아 전국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코리아가 2022년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orea Economic Daily Imported Car Service Index, KICSI) 종합평가에서 렉서스가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3월 9일부터 3월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와 동일한 제품 20%, 교체용 타이어는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렉서스 ES 전용 액세서리 TRD 멤버 브레이스, F 스포츠 로고 일루미네이션, 트렁크 매트를 비롯해 RX와 NX의 SUV 전용 사이드 스텝, RX 루프 크로스바, NX 가죽 트렁크 매트 등을 15~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렉서스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해 입고하는 경우에는 40여개 유상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PMS 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차량 구매 후 서비스가 가장 좋은 수입차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3월 31일까지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딜러 시승회도 실시 중이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 거리 측정기 부쉬넬 투어 V5 슬림(1명), 갤럭시 워치5 골프 에디션(2명), 타이틀리스트의 6구 골프공(3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raceweek@naver.com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