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HomeRACING NEWS두카티 코리아 2023년 첫 번째 트랙데이 성료

두카티 코리아 2023년 첫 번째 트랙데이 성료

두카티 코리아가 4월 28일 2023년 첫 번째 트랙데이를 뜻깊게 마무리지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두카티 코리아 트랙 익스피리언스는 두카티 트랙데이, 두카티 트랙 아카데미, 두카티 PP 컵으로 구성된 이벤트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두카티의 성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올해는 국내 모터사이클 브랜드 최초로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 풀 코스 주행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두카티 코리아는 참가 고객에게 개인 폰더를 지급해 자신의 랩타임을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번 트랙데이에서는 모터사이클 전문 미디어를 통한 스트리트파이터 V2 트랙 테스트도 진행되었다. 두카티 코리아가 올해 출시한 스트리트파이터 V2는 파니갈레 V2의 스포츠 DNA를 그대로 갖고 있는 스포츠 네이키드 바이크로, 강력한 파워와 다루기 쉬운 조종성이 장점이다.

두카티 코리아 김은석 대표는 “지난해에는 국내 모터사이클 브랜드 최초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트랙데이를 진행했다. 그리고 올해는 KIC F1 코스에서 두카티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앞으로도 두카티 코리아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 쓰겠다”고 전했다.

두카티는 1926년 설립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이탈리안의 감성이 담긴 혁신적인 디자인과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데스모드로믹 엔진 등을 개발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두카티 코리아는 이탈리아 두가티 모터 홀딩 S.p.A의 한국 내 공식 수입원이다. 2014년 새롭게 출발해 올해 9주년을 맞았다. 두카티 코리아는 누구나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도록 2015년부터 트랙데이 & PP 컵, 엔듀로 행사, 스크램블러 데이즈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박기현 기자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