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일 목요일
HomeOTHER NEWS두가티 분당점 7월 6일 오픈

두가티 분당점 7월 6일 오픈


두카티 코리아가 공식 출범 이후 6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이룬 것을 발판으로, 수도권과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7월 6일(토) 분당점을 개설한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77에 위치한 분당점은 대지면적 495m²(150평), 지상 3층 규모로 구성되었다. 1층은 이탈리아 두카티 본사로부터 공인받은 미캐닉이 모터사이클을 정비할 서비스센터이며, 2층은 두카티 모터사이클과 어패럴,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 1대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실과 고객 대기실로 구성된다.
경기 지역 첫 두카티 매장인 분당점은 용인, 판교와 인접해 수도권은 물론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두카티 코리아 본사의 기술지원 팀장으로 근무했던 장재혁 대표가 직접 분당점을 운영한다.
7월 6일에는 분당점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두카티 모터사이클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으며, 두카티 정품 어패럴을 특별 할인된 오픈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념품 제공과 함께 포토 이벤트, 두카티 정품 상품이 걸려있는 럭키드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코리아 본사의 기술지원팀을 이끌었던 장재혁 대표가 직접 운영한다는 것이 분당점의 가장 큰 경쟁력이다. 누구보다 브랜드를 잘 알고 사랑하는 두카티 가족이기에 앞으로 분당점 고객과 만남에서도 장재혁 대표의 진가가 발휘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후 좋은 선례로 남을 분당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분당점 오픈을 시작으로 두카티 코리아는 현재 매장이 위치한 서울, 대구, 부산만이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두카티를 보다 가깝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딜러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두가티 코리아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