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운행과 경제적인 유지 보수를 지원하기 위해 11월 3일부터 12월 9일까지 전국 16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3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정비 부품류 380종을 엄선하고, 5주간의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는 겨울철 필수 부품(블로어, 라디에이터, 콘덴서, 팬 클러치, 순환 펌프, 수분 분리기), 소모성 부품(필터류, 브레이크 디스크/드럼, 플라이휠, 에어 벨로즈, 서모스탯, 와이퍼 블레이드), 테크니컬 액세서리(스테인리스 리어 액슬 허브 캡, 스테인리스 휠 너트 캡, 크롬 미러 커버, 윈도 디플렉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정의 사은품(조기 소진 가능)을 증정한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겨울철에 대비해 다임러 트럭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과 경제적 유지보수를 동시에 지원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고객들의 사업 성공을 후원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수익 강화를 위한 총 운송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