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일 목요일
HomeOTHER NEWS넥센타이어 ‘2024 퍼플 서밋 코리아’ 성료

넥센타이어 ‘2024 퍼플 서밋 코리아’ 성료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전 세계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초청해 교류의 장을 마련한 ‘2024 퍼플 서밋 코리아’(2024 PURPLE SUMMIT KOREA)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16년에 시작된 ‘퍼플 서밋’은 넥센타이어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상으로 하는 통합 마케팅 활동이다. 영국 맨체스터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파트너사인 프리미어리그 맨시티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올해는 처음으로 국내에서 열렸다. 전 세계 글로벌 파트너 및 임직원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4월 16~19일에 진행됐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퍼플 서밋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전략 및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공유하며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다시 한번 공고히했다.

참가자들이 한국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넥센타이어가 개최하는 KLPGA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24’ 프로암 참관, 부산 시티 투어, 넥센타이어 창녕공장 투어, 서울 넥센중앙연구소에서 임직원과 함께하는 갈라 디너 등이 대표적이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한국으로 초청해 2024 퍼플 서밋 코리아를 개최해 매우 기쁘다. 넥센타이어에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는 전 세계 파트너들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