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공식 유튜브 채널 ‘넥센 유니버스’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 유니버스는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 및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임직원 멘토링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점검법, 타이어 연구 &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넥센 유니버스 구독자가 보내주는 관심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5월 9일부터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넥센 유니버스 구독 후 최신 영상에 댓글을 달고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GS칼텍스 주유 쿠폰,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센타이어 조직문화와 대내외 활동, 타이어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열고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race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