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전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컨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9월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소개하는 첫 번째 컨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이어 9월 말에 오픈할 예정인 두 번째 컨셉트에서는 MZ 세대들이 주고받는 대화에 반전 재미를 더해 넥센타이어의 특장점을 10편의 숏폼으로 소개한다.
넥센타이어는 첫 숏폼 콘텐츠를 공개하며 9월 10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숏폼 감상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상품권 3천원을 증정한다.
여기에 더해 첫 번째 숏폼 컨셉트에 맞는 이모티콘 ‘쎈의 직장생활’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한다(9/11부터 선착순 지급).
또한,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신규 추가 고객을 대상으로 숏폼에 댓글을 달고, 넥센타이어 카카오톡 채팅창에 참여 인증을 하면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2천명(추첨)에게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