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슈퍼6000 출전 팀과 타이어 파트너십 체결

0
84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프로 레이싱팀들과 타이어 파트너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타이어 파트너십 협약식은 3월 29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넥센타이어 이현종 사장, 모리타 코이치 중앙연구소장, 서한GP, 볼가스 모터스포츠, CJ로지스틱스 레이싱 감독 및 선수,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 앞서 넥센타이어 이현종 사장은 “슈퍼레이스에 출전한 지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짧은 기간 동안 괄목할 성과를 이룬 것은 국내 모터스포츠 업계의 부단한 노력과 끊임없는 관심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정상의 레이싱팀 서한GP, CJ로지스틱스 레이싱, 볼가스 모터스포츠와의 타이어 파트너십는 넥센타이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넥센타이어가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서한GP, 볼가스 모터스포츠와 타이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넥센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서한GP, 볼가스 모터스포츠,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에 레이싱전용 엔페라 SS01(드라이)과 엔페라 SW01(웨트)을 공급한다.

볼가스 모터스포츠에는 파트너십을 통한 타이어 공급뿐만 아니라 팀 타이틀 파트너십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올해 볼가스 모터스포츠는 ‘넥센-볼가스 모터스포츠’를 공식 팀명으로 사용한다.

한편, 넥센타이어가 공급하는 넥센-볼가스 모터스포츠, 서한GP,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은 오는 4월 22일과 23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슈퍼레이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기현 기자 gokh3@naver.com ㅣ사진 정인성 기자 nsdolt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