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10월 19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고메 아트리움에서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를 개최한다.
기아는 본 행사에 앞서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는다. 시승 희망 고객은 기아 또는 스타필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준비된 시승차는 플래그십 전동화 SUV EV9과 고성능 전기차 EV6 GT, 최근 출시된 레이 EV’를 비롯해 EV6, 니로 EV, 니로플러스 등 기아 승용 전기차 모델이다.
시승 당첨자 발표는 시승 신청일 5일전에 개별 공지한다. 시승 프로그램은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기아는 시승 프로그램 외에 주요 EV 특별 전시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하남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고객은 EV9, EV6 GT, 레이 EV를 둘러보고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별 전시는 기아 EV 익스피리언스 위크 기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는 “이번 기아 익스피리언스 위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기아의 다양한 전기차를 체험해 보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전기차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