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12월 21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개최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UFC Fight Night 부산)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금호타이어는 경기가 펼쳐지는 옥타곤 무대 바닥, 케이지 내부 기둥, 경기장 광고, 경기 포스터, 홈페이지 등에 브랜드와 캐릭터를 노출하게 된다. 이외에도 경기장 내 홍보부스에서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엑스타 레이싱팀 전속 모델과 포토존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UFC부산에는 코리언 좀비 정찬성(페더급 랭킹 7위), 프랭키 에드가(미국, 5위)의 맞대결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금호타이어는 정찬성 선수가 출전하는 UFC 페더급 직관을 원하는 고객들과 UFC 팬들을 위해 공식후원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9일부터 12일까지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후 댓글에 유튜브 ‘엑스타TV’ 채널 구독을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에게 경기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조남화 상무는 “UFC부산 공식 후원을 통해 금호타이어 특유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