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는 1,328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이는 2016년 출범 이래 최대 규모로, 지난해에 비해 자동차, 의류, 가전, 화장품과 같은 제조업체가 2배 이상 참여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시장 활성화를 이끌 전망이다. 유통, 제조업체의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 행사 및 각종 사은품 이벤트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11월 1~15일)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행사 제품을 현장 구매할 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카카오톡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kumhotire)에서 쿠폰 다운로드 필수)되며, 교체대행 서비스를 무료(일부 대리점 한정)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타이어 행사 제품 구매 시 오프라인 행사와 동일하게 타이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교체대행 서비스 무료 이용, 출장 세차 할인 등의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금호타이어도 동참하게 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회복시키는데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11월 20일까지 승용 및 SUV 겨울용 타이어 4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 차량용 폴딩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크래프트 WP72’, ‘윈터크래프트 WS71’ 2종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 l 금호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