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7일 화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핫 섬머 페스티벌’ 개최

금호타이어, ‘핫 섬머 페스티벌’ 개최


금호타이어(대표 김종호)가 7월 17일부터 8월 5일까지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8 금호타이어 핫 섬머 페스티벌’(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2014년부터 5년째 기아 타이거즈의 유니폼 스폰서로 활동 중인 금호타이어와 기아 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동 운영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기아 챔피언스 필드 외야 샌드파크에 설치된 미니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에어바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니수영장은 가로 12m 세로 6m 규모이며, 주변에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고 구조요원이 배치된다. 또한, 물풍선 던지기, 물총싸움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17일(화)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8월 5일까지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11개 경기에 운영된다. 이 기간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은 핫 섬머 페스티벌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물놀이장은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오후 8시 30분(주말 경기 8시)까지, 초등학생까지 입장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김성 상무는 “자녀들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어른들은 프로야구 관람을 할 수 있어 1석 2조”라며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온 가족이 야구장에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시원하게 여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2013년부터 기아 타이거즈와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에 기아 타이거즈는 정규 시즌 1위 및 한국 시리즈 우승 트로피를 안았다.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은 정규 시즌 모든 경기에서 왼쪽 어깨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한다.
RACEWEEK NEWS,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