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스크린골프 대회 타이어프로 컵 & 타이어프로 지투어 믹스드 컵을 개최한다.
타이어프로 컵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골프존과 함께 11월 21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 경기 곳곳에 자사 겨울용 프리미엄 타이어 윈터 크래프트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교체를 안내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대회 경품으로 1등 금호타이어 교환권(4본, 온라인 타이어프로 등록 제품), 2등 미즈노 아이언 세트, 3등 카모 스탠드백 등 총 100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금호타이어 구매 할인 쿠폰(1본 당 1만원, 최대 4본)을 지급하며, 경품 추첨은 내년 1월에 발표, 시상한다.
타이어프로 지투어 믹스드 컵 행사는 11월 23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개최되며 80명의 남녀 프로가 출전하는 대회이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컷 탈락 없이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티박스(남자 백티, 여자 프론트티)를 제외한 대회 환경은 지투어 정규 대회와 동일하게 진행된다.
경기는 당일 오전 9시 1라운드부터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 다음 스포츠, 유튜브 골프존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하는 최종 라운드는 JTBC골프 채널에서도 추가로 생중계된다.
한편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윈터크래프트 WP72, SUV 전용 프리미엄 윈터크래프트 WS71은 저소음, 컴포트 성능을 향상시켜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이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