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0년 창립해 국내 대표적인 타이어 브랜드로 신뢰를 받고 있는 금호타이어가 올해 9월 창립 60주년을 맞아 ‘60 years, Go with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슬로건에는 금호타이어가 창립 이후 60년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며 ‘강하고 희망찬 금호타이어’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포함되어 있다.
7월 20일부터 약 한 달간 금호타이어는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별도 가입이나 등록 없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구매고객 대상 금호타이어 창립 60주년 기념 사은품을 추가로 선착순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1등 그랜저(1명), 2등 금호타이어 60주년 에디션 골드바 16돈/6돈/1돈(68명), 3등 승용 타이어 4본 무료 교환권(10명), 4등 60계 치킨 모바일 상품권(600명) 및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6,00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금호타이어 창립 기념일인 9월 5일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SNS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추첨권을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구매 인증샷, K 인증샷, 또로/로로 컬러링, 사연 공모 등 4가지 유형의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주유권, 커피 및 타이어 교환권 등 약 730여명의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침체된 시장 환경 속에서 3년 연속 내수 판매 1위 자리를 지켜내면서 소비자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60년을 이어온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창출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다양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고객과의 소통창구 1순위인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쓰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