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드 적용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드 적용

금호타이어가 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이한 축구 구단 전북현대모터스에 유니폼 브랜드를 적용한다.

1994년에 창단된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에서 최다 우승(9회)을 기록한 명문 축구구단이다. 전북현대모터스는 창단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클럽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은 스페셜 뉴트로 유니폼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스페셜 뉴트로 유니폼 상의 뒷면 하단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전북현대모터스 선수들은 3월 30일 K리그1 현대가 더비를 포함해 5번의 홈경기에서 스페셜 뉴트로 유니폼을 착용한다.

금호타이어는 2024 시즌 동안 전북현대모터스 홈구장에서 열리는 리그 경기 중 LED 보드, 골대 옆 고정 보드, 홈페이지 등에 브랜드를 노출한다.

금호타이어는 스페셜 뉴트로 유니폼 착용 첫 경기인 현대가 더비부터 잔여 시즌 동안 전기차 전용 브랜드 이노뷔를 적용한 신규 LED 광고를 송출하여, 혁신기술 기반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전북현대모터스 팬들과 소통하고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