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 수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엑스타 TV’ 구독자 10만 돌파

금호타이어 ‘엑스타 TV’ 구독자 10만 돌파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 유튜브 공식 채널 ‘엑스타 TV’가 런칭 2년 만에 국내 업계 최초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금호타이어는 구독 10만 돌파를 기념해 앞으로 10일간 토트넘 홋스퍼 사인볼이 포함된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문 이벤트를 펼친다.


금호타이어는 2019년 4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하는 한편, 일반 대중들과 친밀도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 엑스타 TV(www.youtube.com/ecstatv)를 런칭했다.


이후 약 2년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하며 유튜브 실버 버튼을 받았다. 경쟁사들의 공식 채널 구독자가 5천명이 채 되지 않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이례적인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금호타이어는 처음 공식 채널을 기획할 때부터 타이어나 자동차에 관심이 덜한 대중들도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삼았다. 엑스타 TV는 기업, 타이어, 자동차, 스포츠, 모터스포츠, 그리고 또로로로 캐릭터 등 폭넓은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구독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엑스타 레이싱팀 김진표 감독, 치어리더 박기량을 비롯한 전속 모델들과 더불어 축구 해설위원 한준희와 박문성, 아나운서 홍재경, 농구 해설위원 손대범, 개그맨 박성호와 정범균 등 관련 분야 전문가 외 여러 유명인사들과 함께 대중들에게 가까이 다가서려는 노력도 인기 비결로 꼽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기업으로서 특별한 기록을 달성한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4월 8일(목)부터 19일(일)까지 10일간 ‘구독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구독자에게는 추첨(100명)을 통해 토트넘 홋스퍼 공식 사인볼, 파리바게뜨 케익, CGV 영화관람권, 투썸플레이스 커피 쿠폰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타 TV 유튜브 커뮤니티, 금호타이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umhoTi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극장 대피도 안내, TV 광고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진 ‘또로’와 ‘로로’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올해 선보일 계획이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과 대중들을 향한 소통 창구를 늘려나갈 방침이다.


service@trackside.co.kr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