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대표이사 정일택)가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 스크린 골프 대회 ‘금호타이어 마제스티X 컵’에 1만8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 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금호타이어는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에 마제스티X 로고를 노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다.
금호타이어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마제스티X 솔루스 TA92 할인쿠폰(1본 1만원, 최대 4본 4만원)을 지급했다. 경품으로는 마제스티X 솔루스 TA92 4본(1명), 미즈노 아이언 세트(1명), 캘러웨이 페러다임 Ai스모크 드라이버(1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제스티X는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제품이다.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 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하고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패턴 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고, 주행성능과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태리 AC 밀란과 독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영국 토트넘 홋스퍼, 체코 FK 믈라다볼레슬라프와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외에 세계 곳곳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투자를 강화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