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 목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념 프로모션 실시

금호타이어,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 기념 프로모션 실시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올 시즌 크루젠 HP71과 엑스타 PS71을 EV6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www.tirepro.co.kr)과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에서 진행하며, 타이어 할인 판매와 서비스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이 주요 내용이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 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를 20%, 온라인 전용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2본 구매 시 1만원을, 4본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한다. 2본 이상 구매 고객은 교체대행, 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24회차)을 면제 적용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전원 제공한다. 타이어 4본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자동차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금호타이어가 이번 EV6에 공급하는 제품들은 낮은 회전저항, 내마모성, 높은 구동력 등 전기차(EV) 전용 타이어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service@trackside.co.kr ㅣ 사진 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