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19일 목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기아 신형 SUV 셀토스에 OE 단독 공급

금호타이어, 기아 신형 SUV 셀토스에 OE 단독 공급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기아자동차의 신형 SUV 셀토스에 장착되는 16인치부터 18인치까지 전 규격의 타이어를 단독 공급한다.
셀토스는 기아자동차가 글로벌 SUV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하이클래스 소형 SUV로, 7월 18일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인도 출시도 앞두고 있다. 기아차는 셀토스의 인도 론칭을 발판으로 3년 내에 인도 시장 톱5 자동차업체로 성장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6월 20일(현지 시간) 인도에서 셀토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개최했다.
셀토스는 탄탄한 성능과 풍부한 편의 사양, 감각적인 컬러와 과감한 디자인을 갖추었다. 사전계약을 실시한지 8일 만에 3000대 판매를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아차는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셀토스를 중국을 제외한 국내, 인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동일 차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셀토스에 적용된 16, 17인치 규격으로는 금호타이어의 간판 프리미엄 타이어인 솔루스 TA31이 장착됐다. TA31은 저소음과 주행성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솔루스 TA31은 14~18인치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으며, 규격이 폭넓은 만큼 대형/중형/소형 차급별 특성을 고려하여 인치 별로 각기 차별화된 최적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타이어 트레드는 최적의 블록 및 패턴 배열을 통해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블럭강성을 강화해 마른 노면에서의 핸들링과 제동성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트레드 중앙부에는 4개의 넓은 직선형 배수홈을 설계하고 딤플을 적용하여 젖은 노면에서의 배수성능을 향상시킨 것도 특징이다.
18인치에 장착된 솔루스 TA91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가 지난해 출시한 신제품이자 기존 제품 대비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으로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한 첨단 신소재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내구성능 강화 및 최적 접지압 설계가 적용돼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을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하여 안전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김인수 금호타이어 OE영업담당 상무는 “기아자동차의 전략 차종인 신형 SUV 셀토스의 전 규격 OE 단독 공급은 시장에서 금호타이어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셀토스가 앞으로 소형 SUV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내수와 수출에서 모두 활약하길 기원하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고객사와 일반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