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orn
xbporn

https://www.bangspankxxx.com
2024년 9월 8일 일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금호 딜러 컨벤션’ 행사 개최

금호타이어 ‘금호 딜러 컨벤션’ 행사 개최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금호 딜러 컨벤션’ 행사를 개최하고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금호타이어는 7월 20일부터 3일간 중남미 딜러사와 함께 인터라고스 서킷에서 열린 2024 금호 TCR 월드 투어 4라운드를 관람했다. 또한 2024 중남미 딜러 컨벤션을 개최하여 신제품 엑스타 스포츠 S PS72, EV 전용 엑스타 PS71 EV, 마제스티9 EV 솔루스 TA91 등 주요 제품 및 영업/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호타이어는 중남미 지역 주요 거래선 50여명을 초청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임승빈 영업총괄본부 부사장, 조남화 미주본부 전무, 조동근 중남미영업담당 상무 등이 참석했다.

브라질을 비롯한 중남미 시장은 폭발적인 전기차 수입국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금호타이어 또한 글로벌 수출국 중 전략국가로 지정해 글로벌 판매망 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금호타이어의 중남미 매출(타이어 기준)은 3년간 32.5% 성장률을 나타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일택 대표이사 사장은 “금호타이어는 최근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공격적인 투자와 기술력 향상을 통해 2024년에도 창사 이래 최대 매출 실적을 예상하고 있다. 글로벌 공급망 최적화 및 납기/물류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글로벌 딜러사에 적기 제품 공급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해부터 FIA TCR 월드 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