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국내판매 1위 고객 감사 이벤트 시행

0
17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국내 RE(교체용) 타이어 시장에서 2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가 지난해 국내 RE 타이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되었다.
금호타이어는 승용 및 SUV용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며,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솔루스 TA31과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인 크루젠 HP71, KL33 전 규격이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또로 안전소화기, 쿨러백, 고급 비치타월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구단의 물품 등을 경품으로 주고 토트넘 경기 관람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 경품 내역은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권 & 항공/숙박권(동반 1인 포함) 4명, 토트넘 핫스퍼 1군 선수단 싸인 유니폼 4명, 손흥민 선수 사인액자 4명, 토트넘 선수단 사인볼 30명이다. 추첨 발표는 7월 18일로 예정되어 있다.
지난해 금호타이어는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영국의 축구 명문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맺고 2021 시즌까지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service@trackside.co.kr, 사진/금호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