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7일 금요일
HomeOTHER NEWS금호타이어 골프존 지투어 타이틀 스폰서 협약

금호타이어 골프존 지투어 타이틀 스폰서 협약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2021골프존 지투어(GTOUR)정규 시즌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면서 국내 골프 이용자를 타깃으로 마케팅을 강화한다.


지투어는 스크린 골프를 이용해 라운드를 펼치는 프로골프 대회로, 올해 출범10주년을 맞았다.현직 프로 골퍼들이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상의 지정된 코스에서 온라인 예선,전국 결선을 치러 우승자를 가린다. 올해 지투어는 3월13일(토)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남자1차 결선을 시작으로 정규 시즌이 개최되었다.


먼저 개막하는 2021금호타이어GTOUR MEN’s 1차 대회 총 상금은7,000만원. 우승자 상금은 2,000만원이다. 김한별,이재경 등KPGA주요 선수를 비롯해 56명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고, 최종 22언더파를 기록한 손동주가 우승컵을 들었다.


금호타이어는 2021금호타이어GTOUR MEN’s 1차 대회 타이틀 스폰서 외에도 전국 골프존 CC에 비상대피&골프 에티켓 광고를 실시한다.금호타이어는 2010년부터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이강승 금호타이어G.마케팅담당은 “금호타이어는 전국 약6,740개 골프존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갈 계획이다.또한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캐릭터 또로를 알리고 친밀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2021금호타이어GTOUR MEN’s 1차 대회는 3월 29일(월)오후7시30분JTBC 골프채널에서 녹화 중계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