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 화요일
HomeRACING NEWS휠 브랜드 ASA, 슈퍼레이스 GT 네이밍 후원사로 참여

휠 브랜드 ASA, 슈퍼레이스 GT 네이밍 후원사로 참여


(주)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와 에이에스에이(ASA, 대표 유동기)가 후원 계약을 맺고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시리즈를 함께 한다.
지난해 슈퍼레이스 슈퍼6000 오피셜 휠 후원 업체로 참여한 ASA는 올해도 2년 연속 후원을 이어간다.
이와 더불어 ASA는 슈퍼레이스 대표 종목 가운데 하나인 GT 클래스 네이밍 스폰서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에 따라 2017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GT 공식 명칭은 ‘ASA GT’로 변경된다.
2017 ASA GT 클래스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GT 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올 시즌 GT1 클래스에는 서한-레드, 서한-블루, 쏠라이트 인디고, 쉐보레 레이싱 등 국내 정상 레이싱팀들이 참여해 어느 해보다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ASA 유동기 대표는 이번 후원과 관련GO “현재 국내 알루미늄 휠 업계는 중국산 저가 업체와 경쟁하면서 가격 경쟁이 심화되어 있는 상태”라면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ASA 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16일 용인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개막전을 개최한다. GT 시리즈는 7라운드가 계획되어 있다.
박기현(gokh3@naver.com), 사진/(주)슈퍼레이스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