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3일 토요일
HomeOTHER NEWS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출범 8주년 기념 ‘2023 N 버스데이’ 개최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출범 8주년 기념 ‘2023 N 버스데이’ 개최

현대자동차가 10월 6일(금) 스타필드 하남 야외 주차장에서 고성능 브랜드 N 출범 8주년을 기념하는 ‘2023 N 버스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N은 2015년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식 론칭했다. 브랜드 이름 ‘N’은 현대차 글로벌 R&D 센터가 위치한 남양(Namyang)과 주행 성능 테스트센터가 있는 뉘르부르크링(Nürburgring)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현대차는 N 모델 보유 고객에게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N 버스데이 행사를 최근 2년 동안 진행했다. 올해부터는 참가 대상을 N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모든 고객으로 확대한다.

N 보유 고객은 100m 직진 코스에서 아이오닉 5 N과 본인의 차로 겨루는 미니 드래그 레이스, N 카밋, N 짐카나 등에 참가할 수 있다.

N 모델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아이오닉 5 N, 더 뉴 아반떼 N 시승 프로그램 ‘N 테스트 드라이브’,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 모델의 드리프트 쇼런, N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N 전시 등을 통해 N 브랜드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국내 최대 카쉐어링 플랫폼 ‘쏘카’와 협업해 더 많은 고객이 N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쏘카 대여 가능 차량에 더 뉴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을 10월 16일(월)부터 추가한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