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1일 수요일
HomeOTHER NEWS한국토요타자동차, 작은도서관에 도서 7,800권 전달

한국토요타자동차, 작은도서관에 도서 7,800권 전달

한국토요타자동차가 12월 19일 도서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인 7,800권의 도서를 비영리 독서진흥단체 땡스기브에 기증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도서 기부 캠페인은 토요타, 렉서스 각 딜러 전시장, 서비스센터와 렉서스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 한국토요타자동차 및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함께 기부한 도서를 모아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 도서 기부 캠페인에는 지난해보다 약 2,600권 더 많은 7,800권이 모였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토요타, 렉서스 딜러 전시장과 커넥트투를 직접 찾은 방문객들뿐만 아니라 각 딜러 전시장 소속 임직원과 한국토요타자동차 및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 코리아 임직원 200여명도 도서 기부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더욱 많은 나눔의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

총 7,800권의 기부 도서는 경기도 안양시 도서관협회 소속 동그라미 작은도서관과 큰 숲 작은도서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이병진 상무는 “이번에 기부한 도서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 상상력을 키워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시하고 지역사회 문화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