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16일 일요일
HomeRACING NEWS한국타이어, ADAC 트럭 그랑프리에 타이어 전시

한국타이어, ADAC 트럭 그랑프리에 타이어 전시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6월 29~7월 1일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열리는 ‘2018 ADAC 트럭 그랑프리에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덤프, 뉴 아테고, 뉴 악트로스 트럭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유럽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폭스바겐 상용차 브랜드 만 트럭과 유럽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 슈미츠 카고불과의 파트너십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현장에 마련된 한국타이어 부스에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타이어 ‘이큐브 맥스’와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콘트롤’ 시리즈를 비롯해 시내버스 전용 타이어 ‘스마트시티’와 장거리 주행에 특화된 ‘스마트투어링’의 제품 라인업을 전시한다.
특히 대용량 운송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큐브 맥스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공개하는 등 유럽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의 최신 제품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 밖에서는 현지 팬을 대상으로 유럽 트럭 레이싱 챔피언 요헨 한이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한국타이어의 트럭용 타이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ADAC 트럭 그랑프리 전시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RACEWEEK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RACEWEE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