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2024년 6월 22일 토요일
HomeOTHER NEWS한국타이어,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

한국타이어, 201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독일 ‘2015 iF 디자인 어워드’(2015 iF Design Award)에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 벤투스 V2 컨셉2, 사계절용 트럭버스 타이어인 스마트플렉스 AH31 등 3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독일의 레드닷과 더불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이며, 실용성, 안전성, 내구성, 용도/기능의 시각화, 환경과의 조화 등 10개 항목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한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S1 노블2와 벤투스 V2 컨셉2는 기하학적인 트레드 형상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구현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국타이어 측은 “중대형 고급 세단을 위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노블2는 세련되고 섬세한 비대칭의 역동적 디자인에 맞춘 트레드 디자인으로 탁월한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합리적인 사용자를 위한 벤투스 V2 컨셉2는 다이내믹하면서 테크니컬하게 다듬어진 외형과 더불어 스포츠 드라이빙에 탁월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계절용 트럭버스 타이어로 수상을 하게 된 스마트플렉스 AH31은 “마일리지 향상 및 그립 성능이 개선되도록 디자인되어 다양한 운행조건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요구조건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TRACKSIDE NEWS, 사진/한국타이어
[CopyrightⓒTracksid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t_img

Most Popular